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점은행제 군대입영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4:42

    >


    안녕하세요? 교육 전문 학습 멘토인 은룡 선생님입니다.​ 1반 적으로 군대 입영 연기하는 비결은 굉장히 다양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대표적으로 대학에 다니는 경우가 있으며, 앞으로는 기간상의 수학 능력 시험을 받는 비결이 있네요.하지만나의학습자의경우에는대학을다니는것은아니지만나의목표를위해서학점이군대로입대연기를한학습자가있습니다.이 학습자는 고등학교 때부터 공무원 준비를 했고 사회복지공무원을 목표로 준비했기 때문에 자격증을 내년에 받을 수 있지만, 입대하면 공무원 시험을 놓치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이 X학생의 스토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그 비결로 군대 입영 연기를 하게 됐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이X희라고 합니다.은룡선생님의부탁으로학점은행제군입대연기의과정을알리기위해이렇게글을작성합니다.실제로 글을 작성하려면 어느 것부터 작성해야 할지 모르겠어요.우선 제 얘기부터 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일의 꿈을 가졌어요.사회 복지직 공무원이 되기 때문에 1학년의 퀸즈에서 인강을 들으면서 공부를 했습니다.남들은 대학 입학을 위해 노력을 한다고 하지만 저는 확고한 꿈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고등학교에 입학하자마자 고등학교 수업보다 공무원 시험 공부를 했습니다.​


    >


    이 꿈을 가지게 된 계기는 바로 친척오빠의 영향이 컸다고 생각합니다.저희 집은 제가 외동이지만 바로 옆집에 친척 오빠가 살고 있었어요.가족끼리도 자주 왕래하는 편이었고, 8살차이가 아닌 친척오빠가 저는 너무 좋았어요. 오빠 집에 놀고 마스크를 매일 최신 게임기가 있어서, 어렸을때 오빠집에 놀러가서 슈퍼마리오를 많이 했어요. 밖에서 노는 것도 좋지만, 저는 그보다 게임하는 것을 더 좋아했어요.8살 나쁘지 않고 괜찮은 형이지만, 형이 대학생이 됐을 때는 고모가 컴퓨터를 사주셨거든요.그래서 형네 집에 놀러 마스크 게임기로 게임을 하는 것보다 컴퓨터 게임을 더 자주 했던 기억이 납니다.제일 하고 싶었던 일은 플래시게임을 제일 많이 했는데, 남들이 보기엔 게임만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물론 좋지는 않지만 저와 오빠는 그래도 나쁘지 않고 얼굴공부가 잘 되는 편입니다.오빠의 경우는 인 서울 대학에 들어가니까 나쁘지 않아서 성적 관리도 제대로 된 ​ 22세로 형은 군대를 갔고 저는 중학교 때 게임도 하면서 나프지앙...근데 성적 관리는 슴니다.이때 그래도 반에서 상위권 성적은 계속 유지했습니다.​


    >


    형은 제대하고 본인에게서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공무원 시험을 치르기 위해 열심히 공부를 했다.저도 공무원이 되고 싶었습니다.엄마에게도 대학입시보다는 공무원이라는 안정적인 직업을 선택하고 싶다고 이 스토리를 줬어요.​ 우리 집이 소견보다 하고 싶은 일은 한다는 주의였으며, 고교 하나 학년 3월부터 인터넷 강의를 듣기 시작했다.친척형의 경우는 대학을 사회복지학과로 졸업하므로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자연스레 본인이 오지만 나의 경우는 대학을 포기하고 준비를 하기 때문에 형의 이 스토리를 듣고 학점은행제로 수업을 받고 준비하기로 했다.사촌동생이이런이야기를했어요.제가 공무원이 될 줄 알았다면 아예 대학교 안 가고 이렇게 준비하지 그랬어요.​ 그렇게 형의 도움을 받아 3년에 졸업을 하면서 나는 은 료은셈의 도움을 받고 온라인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 나는 총 한 나이 6개월의 플랜으로 준비하기로 했지만 신체 검사를 받고 바로 해안월에 입영 일자가 떨어졌습니다.만약 제가 이렇게 입대하게 된다면, 꼭 군대에서 머리가 굳어버릴 것 같다는 소견에 감정을 갖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시험을 치려면 시기상, 그전에 제가 입대를 해야하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해결이 가능한지 물어봤습니다.친척오빠에게 물어봐도 자세히 알 수 없는 상황이어서 은룡선생님께 한번 물어봤습니다.이때 선생님이 하신 답변은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들어보시면 어떻겠냐고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저는거의매일학점은행제를온라인으로들었기때문에그게가능하냐고물으면전문학교나대학에서진행하는평생교육원은대학생처럼정해진시간표와수업을들으러가야하기때문에교육을받는대학생들이군입연기를하듯이저도같은조건에서가능하다고대답했습니다.그래서 저희집이 서울이라 가까워서 어머니께 이 이야기를 하고싶으니 그렇게 하라고 얘기해 주셨습니다.거의 매일 나를 믿어 주시는 부모님 때문에 과 세상에 꼭 패스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는 생각부터 공부를 하고 하루 1~2시간밖에 내주지 않은 시간도 없자면서 최근 더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


    원래는 내가 일년 6개월의 플랜으로 준비하기로 했는데요일반 단위를 자격으로 전환키로 했는데 대부분의 교과를 다 이수하고 앞으로 일반 단위만 채우면 되지만, 자격을 취득하게 되면 일반 단위밖에 인정되지 않고 아깝다는 소견에서 계획 변경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그렇게 저는 한과목을 위해서 시간을 낭비하는 것도 그렇고, 그냥 강의로 돌렸습니다.그러면서도 시간적 여유가 더 많아져서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공부할 시간이 많아진 것 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내년이면 지금 자격증 발급이 될텐데 내년에 한번 합격했으면 좋겠어요! 학점은 군대 입영 연기까지 했는데 떨어지면 눈물이 날지도 몰라요.ᅲᅲ


    >


    지금까지학점은행제군대입대연기의비결과과정에대해알아봤습니다.사실군입대연기의비결이없는지여러곳을찾아보고학점은은행제로가능하다는점을보는데,어떻게가능한지,어떤방식으로이루어지는지확실히알수없는분들이잘못된정보를가지고진행하시는분들의경우에는의미없는진행에따라서결국입대를해야하는귀추가발생합니다.이러한 지원은 상단의 4개입니다.카드를 통해서 상다소음을 요청해서 나쁘지는 않은데 맞는 정확한 진행을 할 수 있어요! 샌다소음의 경우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할 수 있고, 하나를 하는 것이 나쁘지 않고 급한 분 때문에 주화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night에서도 가능하니 부다소음 없이 은룡선생님에게 문의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