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어린이허브 테라브레스 키트 사용 후 변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9:38

    안녕하세요 잘 못하는 선너입니다.2년전쯤?우연이 없도록 목을 보았습니다.하얗고 당연히 구내염인 줄 알았어요.원래 구내염이 가끔 생겼거든요.근데 편도에 구내염이라.. 몸이 정말 안좋은가?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하나 주해가 이 지나고 2주해가 이 지나도 구내염이 가시지 않네요.면역력이 떨어졌나? 건강이 좋지 않니? 걱정되는 감정을 면봉으로 한번 휙 만져봤어요.근데 이게 뭐야! 구내염이 아니었어요.그리고 낮에 양치질을 할 때 쌀 덩어리가 나와요. 네? 저녁에 이빨을 제대로 닦지 않았나?이때까지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어요.근데 쌀 같은데 가끔 나와요.입에서 단내가 나서.. 속이 안좋아서 안에서 올라오는 단나이인줄 알았어요.입단 후 양치질을 한 후, 가그린에서 입을 헹구어 준 것입니다.그렇게 시간이 흘러 이 무렵에 편도 결석이 심해졌어요.항상 입 냄새가 나고, 항상 목이 불편하고 목이 불편할 때마다 면봉을 물에 담가 셀프 제거해 주었습니다.그런데 아시다시피 눈에 보이지 않는 결석이 더 많다는 사실이 한눈에 보이는 것은 빙산 하나, 각각 하나밖에 없습니다.제거하면서 구역질에 가끔 피도 보고 이비인후과를 갔는데 결석 제거가 안 된다고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그 후 이물감이 심하고 목이 아플 때는 편도 절제술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하지만 회사원이기 때문에 수술 후 회복까지 병가를 내는 것이 어렵고, 그리고 수술 후 통증이 심하다고 해서 망설였습니다.맞다. 알고계신 제품이 "테라브레스 편도 결석 키트"입니다.구입 전후기를 보면 효과가 있던 사람도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거든요.돈이 문제가 아니다! '내 다리 효과만 기다려 달라'는 마음으로 어린이 허브로 샀습니다.여러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제가 알아본 기준으로는 어린이 허브가 저렴하거든요.​ 6월 26하나 저녁에 결제<46,659원> 하고, 29개에 받았습니다.너무 빨리 도착해서 깜짝 놀랐어요.아무튼 재하나 요즘 이 포스팅 읽는 분이 재하나 궁금해하시는 사용 후 전천! 사용 전 상태를 간단히 말씀드리면 편도 결석으로 인해 입단이 심했고, 점심 식사 후 업무를 보다가 목에 뭐가 걸린 느낌이 들었습니다.편도 결석의 원인으로는 비염, 후비루인 것 같습니다.​


    >


    ​ 자, 11에서 31까지 moning저녁 사용하여 총 6회 사용했습니다.근데! 아주 나쁘지 않아요. ᅲᅲᅲᅲᅲ


    ​ 6회 사용 후, 콧물과 근엄하고 올곧은 콧물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그래서 목이 이물감이 없어졌어요!!!점심 후 항상 목에 무언가가 있는 것 같고, 목구멍에 뭔가가 걸린 것 같은 느낌이 없어졌어요!!!냄새도 없어졌어요."사용 후, 신랑이 제 입안에 콧구멍을 집어넣고 냄새를 맡았지만,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냄새는 저도 한계를 느낍니다.편도 결석이 심해서 나쁘지 않은 구취는 나쁘지 않고 자신에게까지 느껴지거든요.근데 오전에도 입냄새가 안 나요! 똥! 지겨워! 입에 방귀를 뀌는 것 같은, 응큼한, 냄새! 없어졌어요.그 동안 냄새를 버텨준 신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냄새가 심해진 건... 3개월?좋겠어요.셀프로 결석을 제거한 날에는 냄새가 적지만, 빨리 똥. 돌아올 거예요.​ ​ 결과적으로 나는 셀프 제거, 모기 그린에서 목이 아플 정도로 카항시울한 것보다 한살 00배는 효과 보았습니다.- 사용 비결은? 하나. 투면톤에 Akti Oxigen을 5방울 넣어 선까지 물을 넣어 주세요. 이 물로 양치질을 하면 되는데요.최대한 목구멍 깊숙이 닿도록 하세요.가그린처럼 매워? 자극적이지 않고 물에 가까운 부드러운 느낌이므로 양치질도 어렵지 않습니다.이것과 나쁘지 않으면 오전에 가래가 제거되는 느낌이 들어 상쾌합니다.얌전한 데 이런 효과가 있다는 것이 댁 신기합니다.아, 그래서 저는 비흡연자인데 가래가 끼어요.


    >


    2. 사용 전 코 속을 깨끗이 하고 고개를 들고 콧속에 3방울 정도 넣어 코 안에 흐르고 목으로 넘고 매장하세요.이 단계가 어렵고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통증 없이 당신이 쉬웠어요.약맛이 조금 나는 정도입니다.


    >


    3. 입을 크게 열고 안쪽에 뿌리세요.나는 양쪽 편도에 한번씩 총 2번 뿌리고 있습니다.


    >


    4. 이것은 사탕인데...이것은 먹고 보지 않았어요.이거 먹으면 또 양치질하지 않으면 안 되는 듯한 느낌에 첫단 패스했지만 이것 없이 3단계만 효과를 보노라면 아주 좋네요.


    >



    테레브리스 사용 후 효과가 없다는 글을 보면서 저도 효과가 없었다면 정말 좌절했을 것 같습니다.다행히 저는 효과를 보고 있어요.테라브레스는 기존의 편도 결석을 없애주고 아이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더 이상 버리지 않을게요! 이 정도만 있어도 정말 행복해요.테레브레스를 만드는 회사를 향해, 감사의 배꼽인사합니다!!


    그냥 가지마~ 공감 꾹 눌러주면 힘나요! 그럼~ 저는 이만 잘게요.편도 결석이 있으신 분~ 여러분 편도 결석이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