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8:22

    [드라마]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5를 모은 글/사진:타우린(blog.naver.com/jaehwanchu)​


    >


    케이블 방송국의 등장은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었다. 시장 초기에는 트렌드를 따라잡지 못해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았지만 종종 벌어진 작품으로 지상파의 명성이 흔들리고 있다. 그래서 당일에는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정리했다. 정리된 명단을 보니 일, 2퍼센트로 말했다 분위기가 바뀐 소리를 알 수 있다. 5위부터 차례로 내려가게 분들은 아래에서 보시길 바란다.​


    베크 하나의 낭군 씨는 일 4.4%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5위에 올랐다. 정말 뜻밖의 광고였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눈에 거슬렸다 어린이돌 연기자 딱지와 궁중 로맨스라는 뻔한 설정이 과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까 하는 물소리를 그렸다. 그런 문제를 가볍게 불식시킨 배우 도경수씨의 연기력에 깜짝 놀랐다. 맹렬한 판타지를 힘차게 끌어당겼다.​


    퓨전사극의 장점을 잘 살렸다. 주연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사건을 만들어내 시청자를 애태웠다. 멜로가 주 소재로 언제 이어질지 기다리게 되는데, 그런 피로도는 조연으로 등장하는 연기자들이 완급 조절로 환기시킨다. 아역부터 서서히 자리를 잡던 남지현을 사람들에게 각인시켰다.상큼한 스타들처럼 영상미가 너무 예뻤다. 거리에 흩어지는 벚꽃 사이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한 편의 CF를 떠올릴 정도다. 엑소에서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그가 왜 그런 인기를 얻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작품이었다.​


    영화'딸'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킴테리'하고 예기가 필요 없는 남자'이병헌'의 '미스터 선샤인'이 4위이다. 우리에겐 치욕의 역사로 기억되는 하나제 강점기의 전후가 배경이었다. 이병헌이 연기한 유진과 가족들은 남편의 횡포를 참지 못하고 도망치다가 들통난다. 결국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시고 미국에서 군인으로 성장해 조선 땅을 밟게 된다.​


    김태리의 아이신은 조선팔도에 이름만 줄거리해도 알 만큼 명망 있는 집안 출신이었다. 그런 그가 무댁지는 본인에게 의병으로 헌신하면서 일어나는 문재를 다뤘다. 전과 마찬가지로 두 사람의 본인이 차이가 많이 나서 별로 시선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본인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드라마의 매력에 빠져들었다.'김은숙 작가'의 펜이 통합니다. 역사책으로 몇 번이나 공부한 내용이지만 영상에서 그 뒤의 긴 모습을 보고 이 육지를 되찾기 위해 줄거리가 많은 청춘의 피와 땀을 흘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교육적인 측면에서 볼 수 있을 만큼 작품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추천한다.​



    본인이 오면 화제가 됐다."응답하라"시리즈. 그 중에서도 응답하지 않고 일의 988은 한 8.8도 커진다.세인트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3위에 올랐다. 등장한 여주인공 중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할 것이다.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남편 찾기 프로그램으로 기억되기도 하지만 본인은 그때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다. 점점 해체되는 가족구조 속에서 잊혀진 가족애를 그렸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싶다.​


    삼각구도로 가는 풋풋한 러브라인도 좋았지만 어른 눈높이에서 가는 시냅치오도 공감하기에 충분했다. 오랜 세대를 뛰어넘어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 등장했다. 소품 1프지앙해도 설정 실수 1프지앙 좋지 않다 준비한 모습에 놀라움을 느꼈다.무엇보다 OST가 훌륭했다. 옛날에 music을 유명 가수가 리메이크 쪽으로 옮겼고 그 후 소음에 대한 저항감이 적었다. 그중 이적이 부른 걱정예기아요댁은 정예기를 오랫동안 돌려받았다. 등장한 여러 인물 가운데 진주의 귀여움이 빛났다.​


    남자가 봐도 멋있는 남자가 두 명 있어. 공유와 이동욱이라는 환상적인 조합은 역사적으로 또 있을까 하는 드림팀입니다. 완벽해 보이는 비주얼과 감정을 움직이는 대사와 간간이 뿜어내는 유머 포인트가 어울린다. 가장 최근에 정주행을 마친 작품이라 아직 장면들이 머릿속에 생생히 기억된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OST 타이틀곡이 줄거리여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내 sound에는 자기도 즐겨 들었는데 당시 재직 중이던 회사 부장이 몇 달 사이에 모과나무의 하나유키처럼 너에게 간다고 해서 지금은 별로 좋게 생각하지 않는다.한 가지 아쉬운 점은 PPL이 좀 더 적었으면 좀 더 담백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브랜드 홍보물처럼 불필요한 클로즈업을 여러 번 볼 수 있었던 것은 간단하다. 많은 분들이 사랑한 주연 3명을 제외하고도 많이 출연하지 않는 조연들이 매력적이었다. 은탁을 괴롭히는 유령들도 좋았지만 김신을 물질적으로 돕는 김 비서와 유덕화의 티키타카가 눈길을 끈다.​



    마지막은 각종'스엥님'라는 투 렝도우오에 20첫 9년 상반기를 강타했다 SKY캐슬이었다 이야기로만 들던 강남 3구의 교육 열풍을 간접 체험할 수 있었다. 입시 코디네이터로서 자신 있는 김주연이 뿜어내는 분위기는 칼날처럼 날카로웠다.​


    검은 먹폴라티와 예쁜 진주 귀걸이는 보는 이를 신뢰하게 만든다. 내가 부유한 부모님이라면 전적으로 믿을 수 있는 포스를 자랑한다. '위오라이'로 시작하는 배경 sound와 문재들의 궁합이 잘 맞았다.개인적인 감상은 마지막 화 전까지 느꼈던 긴장감이 무당하여 어이가 없었지만, 당시의 파급력으로 보아 베드엔딩에 갔더라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히 컸을 것으로 생각된다. 그래서 그동안 보여준 분위기와 압도감, 그래서 인물 간의 갈등은 어두운 사회의 이면을 잘 드러내는 것 같다.​


    몸이 움츠러드는 계절에 소개된 모든 것, 방의 온도를 높여 볼만한 작품이라고 소견한다. 그렇게 본인 한개 한개, 600원을 내면 정주행이 되어 가볍게 유희와 산책하려면 약간의 브도우이이 된다. 차선책은 있지 않거나 검색을 하다 보니, 드라마의 재검토에 특화된 사이트'파 1 껐다'을 발견했습니다. 대형 승강장과 달리 몇 천 원으로 모든 그림을 감상할 수 있다.​


    >


    꾸준히 결제를 해도 보상이 없었던 큰 곳과는 다른 혜택이 마련돼 있다. 조 썰매 타기부터 결제하러 드는 방법은 낮 1죽 진행되는 버닝 타임을 노리고 보자. 월요일 1과 금요일 1오전 여섯시부터 아홉시까지 참여할 수 있는 본 행사는 핸드폰으로 '파 1 껐다' 들어 무료로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는 것이 곤란한 분은 키보드 몇번이면 하루 3,000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는 '홍보 행사'를 활용한다. 검색 사이트에 올라오는 질문에 답하고 URL을 등록하면 확인되는 즉석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되고 사용한 문화 상품권 번호를 페이지에 등록되자 10만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스토리외에도다양한프로모션이진행되고있으니공식홈페이지에들어가서확인해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