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보느 영상보고 따라하는 티얘기 블로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0:54

    어느새 제 블로그도 네이버 유어드포스트도 승인을 받았고 마케팅도 게시하고 있습니다.갑자기 #구글 #유어드센스 마케팅은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네이버 아이드포스트보다 구글 아이드센스가 광고 수익이 높다는 스토리도 있고, 어차피 광고 클릭을 해야 수입이 있기 때문에 구글 아이드센스보다 네이버 아이드포스트가 낫다는 스토리도 있었습니다.어떤 스토리인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아보노라는 분이 정리해 놓은 영상이 있어서 참고해 보았습니다.아이드센스는 네이버블로그에 게시할 수 없기 때문에 #티스토리블로그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그래서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바로 하과로 만들었습니다.예전에는 초청장을 받고 가입해야 했지만 언제 변했는지 가장 최근에 많이 가입해도 좋네요. ​, 구글·아이드·감각은 정보성 글을 좋아하고 꾸준히 업로드 될 좋아하다 싶다며 한달 동안 매 하나 포스팅을 하고 30하나의 사이 포스팅을 했다고 영상에 나 오고 있습니다.이리하여 구글 아이드센스 가입을 신청했더니 한 번에 승인이 났다면서요?아보님보다 글씨를 잘 쓰는 와인은 없었지만 그래도 나도 할 수 있을지 궁금했다.그래서 아보노 영상을 보고 영상으로 스토리한 조건에 따라 블로그를 운영해서 승인 신청을 해보려고 합니다.​


    것.티 스토리 블로그에서 시작 ​ 2. 네이버, 구글 사이트 검색에 등록 ​ 3. 자수 거의 200문자 이하 ​ 4. 하나의 클릭 건수, 평균 3~40개 ​ 5. 한달 동안 매 한마디 한일 한푼 ​ 6. 정보성 있는 문장 ​ 이렇게 한달 동안 블로그를 운영하고 구글 출신 두 감각 신청하고 승인이 났다고 한다.나도 비슷한 비결로 테스트해 보려고 해.​ 나는 한 0월 일은 티 스토리 블로그를 가입되어 있었습니다.요즘까지 매일 하나하나 포스팅하고 있어요.저 역시 긴 문장을 쓰는 것이 어렵고 간략하지만, 이야기를 잘 쓸 수 있을 정도의 포스팅입니다.​ 30한 동안 열심히 작성한 월초에 나도 승인 신청을 하려구.하루 1월에 결과를 다시 포스팅 합니다.아래는 제가 현재 포스팅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입니다.한번 구경하고 오셔서 클릭수도 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웃음~


    ​​


    댓글

Designed by Tistory.